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건강한 감정 습관들
    카테고리 없음 2016. 1. 1. 02:53
    1. 나를 바라보기

      1. 나는 나를 비판하지 않고 내가 있는 그대로의 상태에서 느끼고 생각하고 행동한다.
      2. 그러한 느낌과 감정의 상태는 내가 창조된 본래의 참나의 모습이다.
      3. 나는 그런 진아의 내적 가치관을 가지고 나의 몸과 정신, 영혼 그리고 세상과 조화로움속에 머문다.
      4. 나는 나를 느낄 때 나를 희생한다는 느낌을 버린다.
      5. 나는 나를 온전히 사랑하며 신뢰하므로 다른 사람의 사랑과 신뢰를 구하지 않는다.
      6. 나는 다른 사람의 시선과 감정을 느끼지만 그로부터 완전히 자유롭다. 그래서 나는 다른 사람과 세상을 보는 시야가 언제나 맑다.
      7. 나는 적절한 때 내가 필요한 만큼의 앎이 주어진다고 믿는다.
      8. 또한 내가 아는 모든 것과 에너지는 다른 사람들에게도 쉽게 공유가 된다.
      9. 내가 느끼는 현재의 모든 감각적 체험들은 설령 그것이 두려움이든 아픔이던 내 삶의 일부임을 받아들인다. 이것도 현재의 나의 에너지이다.
      10. 나는 완전한 자유의지를 가지고 나의 모든 것을 선택하며 언제나 그 선택은 올바른 것이었음을 받아들인다.

     

    1. 다른 사람을 바라보기
      1. 나는 다른 사람을 바라볼 떄 있는 그대로의 느낌, 생각, 행동을 나의 판단 없이 그대로 받아들인다.
      2. 그들은 나를 위해 희생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받아들인다.
      3. 나는 다른 사람의 느낌이나 생각, 상황, 장소들을 나의 직관으로 알아차린다. 그러나 그것에 동조하기 위해 나를 바꾸지는 않는다.
      4. 때론 나보다 훌륭한 사람을 만났을 때는 그것에 나를 의도적으로 동조시키려고 하지만 다시 나에게로 돌아와 그것을 어떻게 내 안에서 활용할 지를 결정한다.

         

         

    2. 세상속에서 나
      1. 나는 언제나 나의 온 오감과 직관을 늘 열어놓도록 꺠어있으며 그런 상태로 세상속에 머문다.
      2. 나는 세상의 중심에 안전하게 머물고 있다.
      3. 이 세상과 분리되어 도망칠 필요도 없으며 나를 방어할 필요도 없다.
      4. 나는 세상이 주는 기쁨과 행복만을 골라 느낄 뿐이다.
      5. 이를 위해서 나는 각각의 상황에서 올바른 느낌과 관점을 찾기 위해 나의 내면속 침묵에 잠긴다.
      6. 여기서 나는 통찰력과 메시지를 발견하고, 이때 느끼는 모든 감각과 인식을 유용한 것으로 여긴다.
      7. 나는 세상과 진아로서 서로 교감하며 새로운 일치를 이루고 그 속에서 새로운 창조를 성취한다.


Designed by Tistory.